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뒤로가기

질문과 답변

+ MORE
  • [ 반품/교환 ] 환불이 언제 되나요?

    제품 입고 확인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결제 금액이 환불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승인 취소 절차로 진행되며, 취소 확인까지는 대략 3~7일 이내로 소요됩니다.

    정확한 환불 일자 및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시는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신용카드 대금이 결제된 경우, 익월 신용 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으로 진행됩니다.)



  • [ 주문/결제 ] 환불이 언제 되나요?

    반품의 경우 제품 입고 확인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결제 금액이 환불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승인 취소 절차로 진행되며, 취소 확인까지는 대략 3~7일 이내로 소요됩니다.

    정확한 환불 일자 및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시는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신용카드 대금이 결제된 경우, 익월 신용 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으로 진행됩니다.)



  • [ 반품/교환 ] 주문 제작 상품도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한가요?

    주문 제작 상품은 맞춤 제작 상품이므로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합니다.


    유의사항에 대해 사전에 꼼꼼하게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혹시라도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수령하시는 즉시 사진과 함께

    연락을 받으셨던 담당자 번호로 문의 주시면 별도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 주문제작 ] 주문 제작은 어떻게 접수하나요?

    아래의 주문 제작 게시판을 통해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남겨주시면

    주문 제작 전문 담당자가 꼼꼼히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제작 게시판 바로가기

  • [ 주문제작 ] 주문 제작에 소요되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시안 확정 후 순수 제작 기간은  2~3주 정도 소요됩니다.

    (디자인 기간 및 샘플 기간 제외)


  • [ 반품/교환 ] 교환이나 반품을 하고 싶어요.

    ▶[아임팩킹 사유로 교환/반품(환불)]


     - 배송 중 파손, 상품 하자 등으로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가능

       주문서를 통해 [교환/반품 접수]를 진행해 주시거나

       고객센터(유선, 카카오, 네이버, 게시판 등)를 통해

       주문자 성함, 연락처, 상품명, 수량, 이미지(파손, 하자 사진첨부), 사유를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 상품은 접수 후 3영업일 이내로 기사님 방문 및 회수됩니다.



    ▶[고객님 사유로 교환/반품(환불)]


     - 주문 실수, 단순 변심 등으로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주문서를 통해 [교환/반품 접수]를 진행해 주시거나

       고객센터(유선, 카카오, 네이버, 게시판 등)를 통해

       주문자 성함, 연락처, 상품명, 수량, 사유를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 상품은 접수 후 3영업일 이내로 기사님 방문 및 회수됩니다.

     - 왕복 배송비가 고객님께 청구되며, 박스 수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회수 상품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멸실된 경우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교환의 경우 상품이 회수된 후 교환 상품이 출고되오니

       급하게 필요하신 경우 반품으로 접수 후 재주문 진행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사유]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 제외)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고객센터를 거치지 않고 임의로 반송을 하신 경우


    [배송비 입금 계좌]

    우리은행 1005-904-378437

    예금주  주식회사 아코스코리아



     [교환/반품 배송지]

    도로명 :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 스마트산단2로 32 

    지번 : 충남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 135-1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오전 11시 50분 ~ 오후 1시)

    유선 상담 : ☎ 070-7777-7778


      문의 게시판      카카오 채팅      네이버 톡톡


  • [ 적립금 ] 주문서에서 적립금이 사용되지 않아요.

    적립금은 주문금액 10,000원 이상, 3,000P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적립금이 없기에 적립금 사용이 불가합니다.


  • [ 적립금 ] 회원가입했는데 적립금이 2,000P만 적립되었어요.

    회원 가입 시 선택하신 정보 제공 동의 여부에 따라 적립금이 차등 지급됩니다.

    -[필수] 정보와 [선택] 정보를 함께 수신 동의하신 경우 총 3,000P 적립

    -[필수] 정보만 동의 시 : 2,000P 적립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1시)

    유선 상담 : ☎ 070-7777-7778


      문의 게시판      카카오 채팅      네이버 톡톡



주문 제작

+ MORE
  • <.. HIT
  • 2018-04-04

문의하기

+ MORE